구매후기
주문 고객님의 후기를 만나보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불만족
작성자 송주호 (ip:)
  • POINT 1점  
  • DATE 2018-04-11 11:54:22
  • VOTE  추천하기
  • READ 15

갑자기 포장이 바뀌어서 당황스럽네요.

기존에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에 받은 제품은 1줄 포장이 되어 있지 않네요.

1000개나 되는 수량을 1줄 포장없이 사용하려면 상당히 불편합니다.

갑자기 제품에 변경이 있으면 공지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기존에 사용하던 고객들은 믿고 주문하는 건데, 갑자기 변경되어 버리면

그 불편은 누가 감수해야하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냅킨코리아♥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원래 포장이 되는 제품이 맞습니다. 제품 변경이 된것은 아닙니다.
    공장작업시 착오로 인하여 포장작업을 못한 박스를 보내드린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좀 더 세심히 살피고 보내드렸어야 했는데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안내드렸듯이 받으신 박스와 새로 포장된 박스와 월요일에 맞교환처리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세심히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택한 댓글을 스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비밀번호 확인 취소

  •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